자주하는질문

  1. 더보기 닫기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절차 

    1. 홈페이지 접속

    2. 우측상단의 [회원가입] 클릭

    3. '개인회원가입' 또는 '법인회원가입' 선택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투자신청은 투자자정보(가상계좌,실출금계좌,개인정보, 본인인증 등) 등록후 가능합니다.


  2. 더보기 닫기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3. 더보기 닫기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가입하신 이메일아이디로 이투펀딩의 홈페이지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투자상품의 투자진행과 은행자금관리에 중요한 값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으므로 처음 만드실 때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작성해주세요. (아이디 변경가능기능 개발중 입니다) 

  4. 더보기 닫기

    휴대폰본인인증 SMS가 오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을 위해 요청한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을시,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에 스팸번호로 등록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휴대폰 스팸 설정되어 있다면, 스팸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차단이 설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통신사의 기본서비스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


  5. 더보기 닫기

    본인계좌 인증이 무엇인가요?

    투자자 보호를 위한 장치로 최초 예치금 출금시도시 이루어지는 절차입니다.


    문자로 발송된 계좌정보 및 1원 입금내용 확인후

    1원 송금자에 기입된 4자리 인증번호를 받은신 문자로 회신하시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계좌인증 실패시 예치금 출금 진행이 불가능하며

    출금계좌는 반드시 회원이름과 동일한 본인 명의의 통장을 등록해야 합니다.